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도 이제 뭔가 새로운 것을 사면 사용 후기와 개봉기 등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아직 신입 개발자인데요~! 그동안 주변에 많은 분들이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고 계셔서 언젠가 하나 사야지 하다가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는 돈이 없는 가난한...ㅠㅠ 사람이기 때문에..

가성비와..입문용임을 감안하여!! 저렴한 한성컴퓨터 기계식 키보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한성키보드 GO1104 LED 기계식 키보드 갈축"



짠 크으..퇴근 후에 집에 와보니깐...이렇게 정성스럽게(?) 키보드가 와있습니다...(포장은 뜯엇어요)

즐거워


키보드 본체, 추가 여분키 ( w.a.s.d와 방향키 ), 키캡 홀더와, 미끄럼 방지 스티커(3M)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키캡 홀더를 이용해서 한번 S만 뽑아보았습니다.



영롱한 갈색이네요 ㅎㅎㅎㅎ 저같은 경우에는 적축을 회사 동료분 것을 사용해보았는데..너무 통통 튀고 가벼운 것이, 약간의 압박감이 더 있음 좋을 것 같아서 찾아보다가 갈축을 선택했습니다.

청축을 하기에는 회사에서 너무너무 시끄러울 것 같아서 ㅎㅎㅎ




미끄럼 방지 스티커 입니다~!



뒤에 선정리를 위해 세 방향의 선 홀더가 있네요~



USB를 연결하고 LED가 점등된 화면입니다.

LED같은 경우에는 한영키 옆 별키와 SCREEN LOCK 버튼에 명암아이콘이 있는데요 이 두키를 활용해서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물론, 소프트웨어를 활용해서도 변경 가능해요



사용 설명에 보니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RESET을 한번 해주라고 하네요^^ 안해도 될것 같긴 한데

한번 해주었습니다.



이건 매크로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아직 크게 사용할만한 매크로 기능이 없을 것 같아 추가하지는 않았어요!!



3번째 Advanced Setting 창에서 윈도우 키 락도 가능하고요, 키보드 LED 밝기와, 반응속도 등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타건 영상

이거는 유투브로 한번 타건 영상을 올려보았어요~


-장점-

1. 싸다.

2. 입문용으로 괜찮다.


-단점-

1. 스프링 울림 소리가 있다.

2. 키보드 손목 받침이 없다.



소프트웨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설명서 같은게 없어서 찾아서 링크 올려요~

한성컴퓨터 GO1104 LED 기계식 키보드 소프트웨어 링크

http://www.monsterlabs.co.kr/bbs/board.php?bo_table=download&wr_id=385&sop=and&sca=&pd_no=&sfl=wr_subject&stx=led&page=1&vmod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