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우봉이입니다.


저도 롤 유저인데요 ㅋㅋ


제 아이디는 님아제발서렌좀 이에요





약 1년 정도... 다이아5 헬 구간에서 살고 있었는데..

회사의 바쁨과 여유를 찾기 위한 주말에 간만에 여자친구와의 시간도 투자하여

감격의 다이아4 승급전을 한방에 해내었습니다 으흐흐흐흐


친구들은 보통 랭겜을 안해서.. 혼자 솔로 랭겜을 하는데 ㅠㅠ

잘하는 친구 하나만있어도..듀오 많이 할텐데 ㅎㅎ


저는 다이아5에서 머물 실력인가보다 하고 슬픔을 머금으며,, 살았으나!! 

스트레스도 날릴겸 빡겜, 빡집중 하면서 최근10게임 80%를 달성하며!! 승급에 성공하였습니다. ㅎㅎㅎ


이제 점수좀 덜 떨어지겟지 흐미..

다이아4가되어도 생각보다 순위가 높지 않네요... 한국 롤유저.. 대략 200만...

다음 목표는 10000위 안에 들기!!! (현재 18000대)

가끔 개발검색으로 들어오시는 분들 중 ㅋㅋ 롤 유저가 있으시면 댓글주세요 ㅋㅋ 함께 게임해요~


즐 개발 !! 즐 롤!!

댓글